MY MENU

온라인상담

★ 온라인상담

제목

임플란트

작성자
구윤회
답변
답변완료

이메일 koojun** @ hanmail.net
휴대폰번호 01023711***
진료 희망 병원
수완점

안녕하세요

본인은 북구에 있는 믿음치과에서 2008년도 임플란트를 심었습니다. 당시 수술을 시도한 원장님은 그 직을 퇴직 다른 분이 인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곳에 치료받으려 했으나 신가동으로 이사하는 바람에 거리가 멀고 교통이 불편하고 본인 자택과 가까이 있는 귀 병원에서 진료 희망 어제 믿음치과에서 진료카드 복사하였습니다. 자주 병원방문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 당시 뼈가 별로 없는 상태에서 임플란트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임플란트가 부비동을 뚫고 들어가 축농증이 생겨 우선 임플란트 발췌 후 어느 정도 아물면 임플란트 시도해야 한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조대치과병원으로 치료하려 했으나 대학교수님(brand병원)으로 구성된 귀 병원 진료 예약합니다. 이번에 임플란트할 때 뼈이식 후 임플란트해야 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뼈 이식하지 않고 직립 한 게 문제가 발생 된 것 같습니다.


  획~하고 낼 토요일(주말)입니다 하루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시간 가지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521일 금요일 구윤회 010-2371-1468

 

답변등록

안녕하세요 구윤회님


저희가 답변이 많이 늦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수완지구 치과에 전화해보니 치료를 이미 받는중이라 하시더군요


저희 병원을 믿고 찾아주신것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현재 받으시고 있는 치료 또한 좋은결과가 있으시길 소망합니다  


구윤회님두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시간 가지시길 바랍니다

 

* 답변 시, 메일 또는 SMS로 발송됩니다. 단, SMS의 경우 답변처리 여부만 발송되며 답변내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